티스토리 뷰


바디프로필을 찍으면서, 처음으로 다리털 제모를 했었다.



물론 머리카락을 제외한 다른 부분도 모두... 


왁싱을 했어야하는데, 

비용도 비싸고 

인터넷 후기들을 읽어보니 도저히 용기가 나지 않았다.. 

궁금한 분들은.. 찾아보시길.. 

(마냥 수줍기만한...)



그래서 일회용 면도기로 

쓱~슥~ 쓱~슥~ 

밀어보았다! 


어라? 생각보다 잘 밀리는데? 


프로필을 촬영하고 100일이 지난 지금.

다시 다리털이 무성해졌다. 

그때의 매끈한 다리가 생각보다 괜찮았다!



음.. 뭔가 깔끔하고, 시원하고, 자신감이 넘쳤다.


하지만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하기엔 너무 많은 노력이 들어간다.

한 번 밀고, 면도기를 정리해줘야하고

쉐이빙폼으로 해당 부위를 덕지덕지 발라줘야만 했다.. 


비누도 사용해보았는데, 비누는 뭔가 매끄러운 느낌이 덜했다.  


어차피 자주 사용할 심산으로 바리깡을 구매해버렸다.. 

분명 합리적인 소비였을거야.. 맞아.. 합리적인 소비야.. 



유닉스8900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저렴한 측에 속하면서도 평이 그리 나쁘지 않아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서 구매했다.


택배를 받자마자 바로 밀어보았다!!



면도 전의 다리.. 

뭔가 아저씨의 다리같다.. 


바디프로필 찍는다고 밀어보지 않았더라면 

그렇게 밉게 보이지도 않았을텐데.. 


경험해보니 다르더라.

그 깔끔함.. 


방에서 밀면, 

엄마한테 등짝 스매싱을 맞을수도 있으니


면도기를 들고 

화장실로 향했다


20분 후


음.. 뭔가 씨가 박혀있는 딸기같다 ㅠ..ㅠ


일회용 면도기를 사용했을 때의 깔끔한은 묻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면도가 편하다는 장점은 있었다! 


간략히 정리하자면,

일회용 면도기

장점

1. 깔끔한 절삭력

2. 일회용이라 위생적으로 깔끔

3. 쉐이빙폼도 함께 사용해서 그런지 멘톨 성분(?)의 개운함


단점

1.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듬

2. 습식으로 진행 (사실, 건식으로는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다..)

3. 가끔 베여서 피가 나기도 함


바리깡

장점

1. 쉽다

2. 시간 절약

3. 베이지 않는다는 안전성


단점

1. 잘 밀리지 않음

2. 깔끔하지 않음

3. 깔끔하지 않음으로 인한 짧아진 면도 주기


그래서 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일회용 면도기

바쁘면 바리깡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